유치부

5-7세 아동

5-7세 사이의 어린이들이 예배를 통해 예수님에 대해 알아가고 닮아가는 꿈땅유치부!
신나는 찬양으로 몸도 마음도 쑥쑥!
재밌는 말씀으로 믿음도 지혜도 쑹쑹!
다양한 놀이로 사랑도 행복도 쑥쑥 자라나고 있습니다.
꿈이 자라는 땅에서 더 튼튼하고 바르게 멋지게 믿음의 사람으로 자라나서
기쁘고 행복한 예수님의 꿈을 꾸는 다음 세대의 작은 제자로 자라나길 기대합니다.

KakaoTalk_Photo_2023-11-23-15-01-16.jpeg

아동부

초등학교 1-6학년

"그런즉 심는 이나 물 주는 이는 아무 것도 아니로되 오직 자라게 하시는 이는 하나님뿐이니라
(고린도전서 3:7)"


새생명교회 꿈땅아동부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어린이들이 
매주 선생님들과 즐겁게 
예배하는 공동체입니다. 
예배를 통해 예수님의 사랑을 경험하고, 말씀의 순종으로 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는 아동부!
하나님께 칭찬 받는 어린이, 세상을 이기는 어린이로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2023년_청소년부_학부모_학생-전체_사진-55323295096.jpg

청소년부

중고등학생

청소년 시기는 자기 주관과 그리고 삶의 가치관이 정립되어 가는 시기로 이 시기에 누구를 만나고 어떤 영향을 받느냐는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하지만 오늘날 우리의 학교들은 입시 중심의 교육에만 치중한 나머지 마땅히 사랑 받고 행복하게 자신의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권리를 청소년들이게 허락하지 않고 있습니다. 

청소년들이 세상에서는 얻을 수도 없는 것들을 우리 새생명교회 청소년부가 감당하려고 합니다. 청소년들이 말씀과 기도 그리고 선생님의 사랑으로 정서적으로나 육체적으로도 건강하게 자라나야 합니다. 또한, 본인들이 사랑 받고 있음을 느끼고 또 자신이 얼마나 위대한 존재인지 깨닫고 하나님의 위대한 사랑을 경험해야 합니다.
아이들이 험한 세상 속에서도 선한 양심과 성경적인 신앙관 아래 성장하는 청소년부가 되길 소망합니다. 

교회학교 전도팀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디모데전서 2:4)"

악해져만 가는 세상 속에서 마음을 지키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정체성이 확립되지 않은 아이들은 더더욱 어려운 일이라 생각됩니다. 우리의 다음 세대가 온전히 바로 서기 위해서는 주의 복음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복음은 희망이 없던 아이들에게 새로운 꿈을 꿀 수 있도록 인도할 것입니다. 그 복음이 아이들에게 약동하는 힘을 주어 가정에게도 흘러가 생명의 꽃이 피어지는 역사가 일어나길 소원합니다.

한 사람 한 사람 주님이 주신 마음으로 섬기며 마음까지 하나 된 전도팀이 되기 위해 기도하며 섬기고 있습니다. 주님 오시는 그 날을 사모합니다!